본문 바로가기

웹 + 마케팅/Marketing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났네요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났습니다

몇번을 시도하고 몇번을 계정을 교체해서

신청했는지 모릅니다

요즘은 애드고시라고도 한다더니

정말 그 말이 뼈저리게 느껴지는

애드센스 승인이었습니다

저는 7번인가 8번만에 승인이 난것 같네요



남들은 1차 승인도 쉽게 난다고 하는데

저는 1차 승인부터 어려웠습니다..

1차 승인까지 합치면 10번 넘는거 같네요 ㄷㄷ

그래서 저도!!

지금 이렇게 애드센스가 나가고 있답니다!!


저같은 어려움을

다른 분들도 느끼고 계실거라서 생각해서

별거 아니지만 저는 어떻게 승인이 나게 되었는지

저의 경험으로 한번

애드센스 승인기를 작성해볼까 합니다

기대하시는 분들은 없겠지만

열심히 포스팅할께욤

그나저나

애드센스 승인이 나서

기분은 정말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