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 + 마케팅/Marketing

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 우편물이 왜 안오는걸까..ㅠㅠ

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 우편물이 왜 안오는걸까..ㅠㅠ


6번의 컨텐츠 불충분이란 기계적인 답변을 받고 최종 애드센스 승인이 난지 벌써 2달이 넘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났네 이 포스팅을 작성한지가 벌써 2달이 넘었으니 말입니다 ㅎㅎ 그 말인즉슨 애드센스 승인에 대한 포스팅을 하기로 마음먹은지가 2달이 넘었다는 말이네요.. 2달동안 애드센스 승인 조건에 대한 포스팅을 못했다니.. 저도 정말 게으르네요 2017년에는 제발 이런 게으름 좀 버렸으면!!!!


2달 동안 많은 수익은 아니지만 인증 기준액에 도달했다고 주소 인증을 위한 PIN 번호를 포함한 우편을 발송해준다고 한 알림을 받은지도 꽤 됐는데 아직까지 감감무소식이네요



2016년 11월 15일에 생성이 되어서 밑에 써있는 문구에 3~5일 후 우편으로 발송되며, 배송은 우편 사정에 따라 2~4주가 걸릴 수 있다고 하는데 지금 2017년 1월1일 현재 도착을 하지 않은거보면 뭔가 문제가 생긴거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ㅠㅠ


혹시 나도 모르게 광고물인 줄 알고 버렸나.. 생각도 해봤지만 절대 그럴리는 없었을듯 하네요 ㅎㅎ

이번 주까지 한번 기다려보고 그래도 안온다면 새 PIN 번호 발급 신청을 해봐야 겠습니다 혹시 저처럼 PIN 번호 수령에 기간이 오래걸리신 분들 있을까요??


예전과는 다르게 한국어 주소도 허용이 된다고 해서 한국어 주소로 작성한게 설마 문제가 생겨서 이렇게 안오는건 아니겠지요??ㅎㅎ

조만간 PIN 번호 발급되었다는 소식을 들고 포스팅하게 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