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 + 마케팅/Etc

드롭박스 사용법 다운로드 초간단!

안녕하세요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내용은 드롭박스 다운로드 방법과 사용법에 대한 내용입니다.



드롭박스에서는 기본용량으로 2GB를 제공해주고 있기때문에 드롭박스를 이용하여 꼭 PC 앞이 아니더라도 연동을 하여 여러가지 전자기기를 활용하여 원하는 작업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다운로드하고 사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드롭박스 홈페이지에서 위 이미지와 같은 화면을 만나보실 수가 있습니다.


가입 버튼을 클릭하셔서 무료 회원가입을 진행해줍니다.


다운로드를 진행하시면 내 PC에 드롭박스가 설치가 됩니다. 웹하드로 사용하는 제품들이 기본적으로 무료 용량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드롭박스도 마찬가지로 기본적인 무료 기본용량을 2GB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회원가입은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계정이 있으면 손쉽게 완료하실 수가 있습니다.


페이스북과 트위터 계정을 보유하고 있지 않더라도 이메일만으로도 편리하게 가입이 되도록 만들어 놨습니다.


드롭박스는 네이버 클라우드나 윈도우 드라이버와 같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으로 자료를 서버에 등록할 수 있고 내가 원하는 기기에 연동을 하여서 다운로드 하실 수가 있습니다. 드롭박스에서 제공하는 공유기능은 팀원들과 팀작업을 할 때 매우 유용하게 자료 공유 용도로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가장 좋은 기능이라고 한다면 내가 사용하는 주작업 기기가 분실되거나 훼손이 되어도 자료들은 서버에 보관되기 때문에 유실될 우려가 없다는 것입니다.


연동을 해놓지 않았더라도 내 드롭박스 이메일 아이디와 비밀번호만 기억하고 있으면 이런 불상사를 미연에 방지하실 수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2GB 외에도 다른 기능이나 추가된 용량을 사용하시고 싶으시다면 이벤트 참여 또는 결제를 통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위 이미지에 보이시는 것과 같이 그렇게 부담되는 가격도 아니고 드롭박스만의 편리성때문에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서비스입니다.


모바일용 드롭박스도 같이 사용해보시면 PC의 자료들을 연동하여 모바일 기기를 통해서 장소에 상관없이 원하시는 작업을 수행하실 수가 있습니다.

이상으로 드롭박스 다운로드 방법 및 사용법에 대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유익하셨다면 링크를 추가해주세요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