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 + 마케팅/Etc

파워포인트 체험판 사용해보기

안녕하세요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파워포인트 체험판 사용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파워포인트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프레젠테이션을 하실 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기본적으로는 윈도우 설치시에 설치가 되는 경우가 많이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직접 설치를 해주셔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파워포인트 체험판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에서 파워포인트 체험판을 설치하실 수가 있습니다. 인터넷 검색 창에 마이크로소프트라고 검색을 하시면 나오는 홈페이지 주소를 클릭하여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에서 Office 메뉴를 선택해줍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파워포인트는 파워포인트 단독 뿐만 아니라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프로그램을 설치하셔서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Office 메뉴로 이동하시면 위 이미지와 같이 가정용과 비즈니스용을 선택하실 수가 있습니다. 체험판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가정용으로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체험판이 아니더라도 1년에 119,000원이나 1달에 11,900원으로 사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체험판을 사용할 수 있는 기간은 30일이기때문에 30일이 지나서도 프로그램이 필요하시다면 결제를 하여 사용하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위 이미지처럼 1개월의 무료 체험 기간 후 Office 365 Home을 매년 119,000원에 사용할 수 있다는 문구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체험판이 끝난 후에는 언제든지 결제가 가능하며 결제를 원하시지 않으신다면 자동으로 결제가 되는 옵션을 해제해주셔야 합니다.


체험판을 다운로드할 때 입력하였던 이메일 아이디로 로그인하여 결제 자동 갱신 옵션을 꼭!!! 해제해주셔야 원치않게 결제가 되는 것을 방지하실 수가 있습니다. 만약 30일 이후에 유료로 전환되는 것을 원하지 않으시면 www.office.com/myaccount 로 이동하셔서 옵션 해제해주시는 것을 잊지마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파워포인트 체험판 사용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유익하셨다면 링크를 추가해주세요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