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 + 마케팅/Etc

영국구글, 일본구글, 미국구글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영국구글, 일본구글, 미국구글 바로가기 주소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대한민국에서 아무리 다른 나라의 구글 주소를 입력해도 이용할 수가 없습니다. 그럴 때 어떤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는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방법은 미국 뿐만 아니라 일본, 프랑스, 러시아, 영국 등 각 나라의 구글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당연한 이야기이겠지만 각 나라의 구글마다 검색결과 또한 각 나라 구글에 맞게 다르게 나옵니다. 그렇기때문에 다른 나라의 구글을 이용하려고 하는 것인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내용은 모바일에서의 설정 방법입니다. PC버전에 대한 설명은 ☞이곳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의 설정 방법이지만 PC와 모바일 모두 인터페이스만 다를 뿐 기본적인 설정방법은 동일합니다.



구글의 메인 페이지로 접속하시면 위 이미지와 같은 페이지가 나옵니다.


메인페이지의 하단에 보시면 설정 메뉴가 있습니다. 이 설정 메뉴를 터치해주세요.


설정 메뉴를 터치하시면 검색 설정, 고급검색, 기록, 검색 도움말, 의견 탭이 나옵니다. 검색 설정 탭을 터치해주세요.


고급검색 탭에서는 검색에 대한 더 세부적인 옵션을 설정하실 수가 있습니다. 검색어의 조합이나 포함하는 단어 등등의 세부적인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좀더 정확하게 원하는 검색결과를 얻으실 수가 있습니다.


다시 검색환경설정으로 돌아와서 메뉴를 보시면 다양한 환경 설정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검색기록은 물론, 음란물 필터링, 필기 검색, 동영상 재생방법, 최근 위치, 검색 대상 지역, Google 제품 언어 설정, 검색결과의 언어 등을 설정할 수 있는데 여기서 검색 대상 지역을 변경해주는 설정으로 내가 원하는 나라의 구글 검색을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내가 아무리 구글닷컴으로 주소를 입력해도 한국 구글이 나오는 것은 바로 검색 대상 지역이 현재 지역으로 되어있기 때문입니다.


이 설정을 미국으로 선택을 하여 검색을 해보겠습니다.


'apple' 이라는 간단한 단어 뿐만 아니라 내가 원하는 검색주제를 미국 구글이나 해당 나라의 구글로 설정하신 후 검색하시면 해당 구글의 검색결과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간단한 설정만으로도 한국 구글에서 얻지 못하는 결과들을 얻으실 수가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는 미국 구글 바로가기 주소 및 설정 방법으로 보다 더 만족할만한 웹서핑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유익하셨다면 링크를 추가해주세요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