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 + 마케팅/Marketing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pin) 도착 및 등록!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pin)가 도착을 했습니다(감격..)

구글 애드센스 승인에서부터 핀번호 도착까지.. 정말 힘들었네요 이제 드디어 출금하는 일만 남았는데 최소 지급기준인 100달러는 언제 채울 수 있을까요!!??ㅎㅎ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pin)가 도착한 기념 포스팅입니다



핀번호(pin)가 도착을 하니 애드센스 승인하느라 고생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그렇지만 아직 수익금 지급도 못받아본 놈이 감상에 젖어들 시간따위는 없습니다 ㅎㅎ 감상에 젖는건 첫 수익금 지급을 받게되면 하도록 하고!! 일단은 2월까지 기준액을 채워서 3월 지급받는 걸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만 잘될런지!!




요녀석이 바로 그렇게 애타게 기다리던 애드센스 핀번호 우편입니다

한번 주소 입력을 하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보통 2~4주정도 걸린다는 우편이 1달, 2달이 지나도 안오길래 다시 한번 신청을 했습니다

혹시 저처럼 2~4주정도 이상 기다리시는 분들은 다시 신청하시는 게 더 빠른 방법인 것 같습니다


다시 신청했다가 혹시 그 전 핀번호가 갑자기 도착하게 되면 어떡하지?? 하는 저와 같은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 걱정하실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왜냐하면 핀번호(pin) 자체의 변동은 없기때문입니다

처음 신청했던 우편이 오든, 재신청한 우편이 오든 핀번호가 변동되지는 않기때문에 걱정은 No!! 저는 그것도 모르고 혹시 재신청했다가 핀번호 입력이 꼬일까봐 한참의 기간을 기다린 뒤 재신청을 했네요

이제는 진짜 열심히 포스팅할 일만 남았습니다..ㅎㅎ 계좌 등록도 끝났고!!(계좌 등록시에는 SWIFT코드가 필요하니 꼭 참고하세요 ☞스위프트 코드 모든은행 정리) 과연 저의 구글 애드센스 첫 수익금 지급은 언제쯤 이루어질까요?



애드센스 승인이 난 후로 핀번호와 계좌등록까지 마친 지금 현재 저의 수익금 누적 금액은 공개하기도 창피한 $61.47 이네요..ㅎㅎ 2월달에 마저 $100 을 채우고 3월달에 첫 수익금을 지급받는 것이 저의 목표입니다



수익금은 매월 말일까지의 누적금액이 내가 설정해놓은 지급 기준액을 도달하게 되면 다음 달 21~25일 정도에 내가 등록한 애드센스 계좌로 입금이 됩니다  



보류를 설정해놓거나 최소 지급 기준액을 늘리게 되면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을 좀더 쌓아놓을 수 있습니다 ㅎㅎ 그렇지만 저같은 바로바로 받는 재미를 더 좋아하시는 분들은 보류 설정은 딱히 필요없는 기능일 것 같습니다



앞으로 구글 애드센스에 대해서 연구하고 많이 공부해서 좋은 정보로 애드센스 포스팅 해드리기를 약속드리겠습니다 ㅎㅎ 물론 저와의 약속이기도 합니다

애드센스 핀번호(pin)가 도대체 뭐라고 핀번호 우편 도착이 오늘 하루 저를 종일 들뜨고 설레게 만들었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