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널스잡 활용하기 (대구,부산 등)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널스잡 200%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널스잡은 간호사나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전문 사이트입니다. 약사, 의료기사, 간호조무사, 간호사, 행정직, 조산사, 피부관리사, 응급구조사 등의 의료 종사자들의 의료 기관에 대한 취업 및 구인구직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알바 천국이나 사람인과는 다르게 의료기관 취업 정보를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기 때문에 해당 직종에 관심이 있거나 관련되신 분들이 많이 찾는 사이트입니다.


널스잡 (대구, 부산)



인터넷 검색창에 널스잡이라고 검색하면 널스잡 홈페이지 링크가 나옵니다. 해당 링크를 클릭하셔서 널스잡 홈페이지로 이동하실 수가 있습니다. 의료 기관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 링크를 클릭하여 홈페이지로 이동해줍니다.



널스잡 홈페이지에서는 채용정보, 인재정보, 알바정보, 신입공채 등의 취업정보들을 알아보실 수가 있습니다. 채용정보에서는 의료 기관에서 띄운 공고들을 확인하실 수가 있으며, 인재정보에서는 내가 이력서를 올려놓고 의료 기관의 연락을 기다릴 수도 있습니다. 알바정보에서는 알바를 구하는 의료 기관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신입공채에서는 신입공채를 뽑는 의료 기관들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해당 메뉴들 중 원하시는 정보 페이지로 이동해주시면 됩니다.




널스잡 홈페이지에서는 위 이미지에 보이시는 것처럼 직종별로 채용정보를 확인하실 수도 있고, 지역별로 채용정보를 확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상세근무지역까지 선택해서 필요한 정보를 자세히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구 혹은 부산의 의료 기관 취업 정보가 보고 싶으시다면 지역별 선택에서 대구 혹은 부산 등의 각 지역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직종별선택에서는 간호사, 간호조무사, 치과조무사, 수간호사, 조산사, 원무행정, 코디네이터, 피부관리사, 응급구조사, 방사선사, 물리치료사, 임상병리사, 치과기공사, 치과위생사, 안경사, 의무기록사, 작업치료사, 사회복지사, 산업보건기사 등등 의료 업종의 직종들을 선택해서 검색하실 수가 있습니다. 해당 기능들을 잘 활용하시어서 원하시는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유익하셨다면 링크를 추가해주세요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