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네이버 원판돌리기 PC실행방법

네이버 원판돌리기는 네이버에서 제공해주는 간단한 게임 중 하나입니다. 원판돌리기 게임은 여러가지가 많이 있지만 대부분 따로 프로그램을 설치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네이버 원판돌리기는 별도의 설치없이 웹환경에서 바로 제공을 해주기 때문에 큰 부담없이 즐기실 수가 있습니다.


네이버 원판돌리기




그렇지만 네이버 원판돌리기는 모바일에서만 검색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PC에서는 이용이 힘든 부분이 있는데요. 하지만 PC에서 아예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위 이미지와 같이 인터넷 브라우저 검색창에 www.naver.com 이 아닌 m.naver.com 으로 입력을 해주시면 PC에서도 모바일 환경의 네이버를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이 상태에서 검색창에 '원판돌리기' 를 검색하시면 모바일 환경에서와 똑같이 원판돌리기 게임을 즐기실 수가 있습니다.


네이버 원판돌리기는 인원에 맞게 2명~8명까지 옵션을 설정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한번 설정한 후에도 재설정하기를 통해서 수정도 가능합니다.


사용방법은 너무나도 간단합니다. 친구들끼리 모여서 여러가지 활용을 하셔서 원판돌리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는 원판돌리기 외에도 가위바위보나 당첨자추첨 게임, 사다리게임, 주사위 굴리기 등의 여러가지 게임이 있으니 친구들과의 모임이나 여행 중에 재밌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네이버 원판돌리기 PC에서 실행하는 방법에 대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유익하셨다면 링크를 추가해주세요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