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 + 마케팅/Etc

마이크로소프트 파워포인트 무료설치 방법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 파워포인트 무료설치 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보통 윈도우를 설치하실 때 기본적으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가 설치가 되어있다면 상관이 없지만 만약 설치가 되어있지 않다면 이 방법을 통해서 무료설치 하실 수가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파워포인트 무료설치



인터넷 검색창에 마이크로소프트 파워포인트라고 검색을 하시면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해당 링크를 클릭하셔서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로 이동해줍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의 기본화면(레이아웃)은 비정기적으로 바뀔 수는 있습니다. 위 이미지에 보이시는 것처럼 제품 탭의 항목에서 무료 다운로드 및 보안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다운로드 센터에서는 Office 뿐만 아니라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파워포인트가 필요하니 무료 다운로드 및 보안 메뉴에서 Office를 선택해줍니다.




Office 항목을 선택하시면 여러가지 항목이 나옵니다. 이 항목들 중에서 우리는 Microsoft Office IME 2010 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주의하실 점이 있다면 PowerPoint Viewer 2007 과 같은 프로그램들은 말 그대로 Viewer 프로그램으로 파워포인트 형식의 파일들을 볼 수만 있는 프로그램으로 수정 및 편집이 불가능합니다. 그러니 Microsoft Office IME 2010 을 선택하시면 파워포인트 무료설치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한국어로 선택을 하여 다운로드 해주시고 설치를 하시면 파워포인트를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유익하셨다면 링크를 추가해주세요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