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 + 마케팅/Etc

adobe flash player 업데이트 초간단!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adobe flash player 업데이트 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adobe flash player 업데이트는 지금 당장 하지 않는다고 해서 문제가 생기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지만 요즘같이 모든 전자기기에 인터넷이 항상 연결되어있는 상태에서는 AFP 업데이트를 소홀히 하는 이유로 악성코드나 보안에 취약해질 수가 있습니다.


adobe flash player 업데이트



인터넷 검색창에 Adobe Flash Player 설치라고 검색을 하시면 Adobe Flash Player 다운로드 링크가 나옵니다. 이 링크를 클릭하셔서 AFP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가 있습니다.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위 이미지와 같은 페이지가 나옵니다. 선택 옵션 제공 항목에선느 필요하신 부분만 선택하셔서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필수가 아닌 경우에는 안하셔도 무방합니다. 그 후 빨간 네모박스로 표시되어있는 지금 설치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그럼 설치가 진행되고 2단계로 넘어갑니다. 2단계로 넘어가서 Adobe flash player 설치 및 업데이트 파일이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팝업창이 뜨는데요.


위와 같은 팝업창이 뜨면 실행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럼 설치 및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위와 같이 설치가 완료되었다는 문구가 뜨면 마침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3단계까지 모두 완료가 되면 설치 및 업데이트가 마무리된 것입니다. 인터넷 브라우저 창을 종료하셔도 상관없습니다. 업데이트 과정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adobe flash player 업데이트는 처음 adobe flash player 설치 과정과 크게 차이가 없습니다. 이와 같은 간단한 과정을 통해서 간과할 수 있는 AFP를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해주시면 취약해질 수 있는 보안을 사전에 미리 방지할 수 있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유익하셨다면 링크를 추가해주세요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