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 + 마케팅/Etc

아이폰 발신자 알리기 활용하기

안녕하세요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폰 발신자 알리기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혹시 추운 겨울날 주머니에 손을 넣고 음악을 들으면서 길을 가다가 전화가 오는 경우 음성으로 누가 왔는지 알려주는 기능이 있으면 편하겠다고 생각하셨던 적이 있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하신다면 더 이런 생각을 하셨을 텐데요. 아이폰에서 이런 기능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아이폰 발신자 알리기




아이폰의 바탕화면에 설정 앱을 클릭하시면 위 이미지와 같이 설정 앱의 화면이 나옵니다. 전화와 관련된 기능들은 전화 항목을 이요하시면 되는데 아이폰 발신자 알리기 기능 역시 이쪽에서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그럼 바로 첫번째 항목에 바로 알리기 설정할 수 있는 항목이 보입니다. 폰을 처음 구입하셨다면 발신자 알리기 항목이 안 함으로 설정이 되어있으실 것입니다. 클릭을 해서 이동해줍니다.



이렇게 발신자 알리기 항목으로 이동하시면 4가지 항목으로 아이폰 발신자 알리기 기능을 설정하실 수가 있습니다. 자동차가 있으신 분들은 헤드폰 및 자동차로 설정을 하시면 되고, 보통은 헤드폰 기능만 설정하셔도 무관합니다. 항상으로 설정을 하면 직접 사용해본 결과 개인적으로는 살짝 불편한 감이 있습니다. 3가지 항목을 모두 사용해보시고 자신에게 편리한 설정으로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유익하셨다면 링크를 추가해주세요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