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 + 마케팅/Etc

알송 다운로드 및 기능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알송은 음악과 가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음악플레이어로 실시간 싱크가사를 제공해주고, 어학기능은 물론 녹음기능, 재생목록 관리 등의 기능들이 포함된 멀티미디어 프로그램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알송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설치 방법은 어렵지 않기 때문에 천천히 따라오시면 누구나 하실 수 있습니다.


알송 다운로드




알송 설치 파일 다운로드를 위해서 인터넷 검색창에 알툴즈 또는 알송을 검색해줍니다. 그럼 위 이미지와 같이 알툴즈 홈페이지 링크가 나옵니다.


해당 홈페이지 링크를 클릭하시면 알툴즈 홈페이지로 이동하실 수가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이동해줍니다.


알툴즈 홈페이지에는 알송 뿐만 아니라 ESTsoft에서 만든 프로그램들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알집, 알씨, 알PDF, 알캡쳐, 알툴바, 알마인드, 알약, 알드라이브, 알키퍼 등의 필요한 프로그램들도 여기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우리는 알송 설치 파일 다운로드를 위해서 홈페이지 메인 상단의 다운로드 메뉴를 클릭하신 후 알송을 클릭해줍니다.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받으시고 실행하시면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라이센스 계약 동의를 클릭하시고 설치를 진행해줍니다.


설치 시작을 누르시면 이제 설치가 시작됩니다. 설치가 시작되면 다음 버튼만 눌러주시면 설치를 어렵지 않게 완료하실 수가 있습니다.




하나 주의하셔야 할 점은 설치 시작을 누르시기 전에 하단에 보이시는 스윙 브라우저 추가 설치, 알툴바 추가 설치 체크박스에 체크가 되어있지 않은지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원하시지 않는 프로그램이 체크가 되어있으면 같이 설치가 될 수 있습니다. 꼭 확인하셔서 필요하지 않은 프로그램의 체크 박스는 풀어주시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되시면 이제 알송을 실행해서 즐기시면 됩니다. 알송은 재생목록 관리 기능이 있어서 저장된 파일이나 온라인 음원을 구분없이 재생목록에서 재생하실 수가 있습니다.


실시간 가사보기로 지금 내가 듣고 있는 음악 mp3파일의 가사도 보실 수가 있습니다.


내 재생목록이나 PC에 저장되어 있는 여러 곡들을 태그 정보를 이용해서 분류를 하실 수가 있는데요. 


제목이나 가수, 앨범, 트랙, 년도, 장르의 정보들을 개별적으로 선택하셔서 저장하시면 나중에 원하시는 음악을 찾으실 때 많은 도움이 됩니다.


mp3 플레이어 뿐만 아니라 녹음 기능으로 마이크, 인터넷 음악, 방송, 강의, 동영상, 오디오 파일, 게임 등 컴퓨터에서 나는 모든 소리를 녹음하실 수도 있습니다. 녹음 버튼을 누르시면 녹음이 시작되고 일시 중지 또는 녹음을 정지할 수도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알송 다운로드 방법과 기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유용하게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유익하셨다면 링크를 추가해주세요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