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 + 마케팅/Etc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이용방법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유튜브 mp3 음원추출하는 사이트 이용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유튜브로 영상 뿐만 아니라 음악을 많이 들으시곤 할텐데요. 유튜브로 들으시는 음악을 mp3 파일로 추출하는 사이트입니다. 가끔 유튜브에서 마음에 드는 노래를 발견하셨는데 국내 음원 사이트에 등록되지 않았거나 mp3파일을 구하기 힘든 경우에 사용해보실 수 있는 방법입니다. 사이트를 통해서 얻으신 mp3파일은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이 불가하니 꼭 개인소장용으로 간직해주시기 바랍니다.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먼저 mp3 음원으로 추출하고자 하는 영상으로 이동해줍니다. 그럼 영상 하단에 공유 아이콘이 있는데요. 이 공유 아이콘을 마우스로 클릭해줍니다.


그럼 현재 영상의 유튜브 주소가 나옵니다. 복사를 해주시면 됩니다. 오른쪽의 복사 버튼을 마우스로 클릭하셔도 되고 주소를 범위 지정하셔서 Ctrl+C로 복사하셔도 됩니다. 이 방법으로 유튜브 주소를 복사하셔도 되고, 인터넷 브라우저의 주소창에 입력되어있는 주소를 복사하셔도 됩니다. 두가지 중 편하신 방법으로 주소를 복사해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영상 주소 복사를 하셨다면 이제 mp3 음원추출 사이트로 이동해줍니다. mp3 음원추출 사이트는 -> 클릭 <- 해주시면 이동합니다. 새창으로 이동하니 클릭하신 후 새창으로 띄우신 후 진행을 따라하셔도 됩니다.


유튜브 영상 mp3 음원추출 사이트로 이동을 하셨다면 복사하신 유튜브 영상 주소를 위 이미지에 보이시는 네모 박스에 입력해줍니다. 입력해주셨으면 돋보기 모양을 눌러주세요. 그럼 사이트 하단에 음원을 추출하고 있다는 문구가 나옵니다.


음원추출이 끝나면 이제 다운로드를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하단의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광고도 없이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니 해당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셔서 유용하게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시한번 강조드리지만 유튜브 mp3 음원추출한 파일은 영리 목적이나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하실 수 없으니 꼭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유뷰트 mp3 음원추출 사이트 이용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다음 포스팅에도 더 알찬 정보들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유튜브 동영상 다운받는법 ss 초간단

유튜브 반복재생 설정 모바일 PC



유익하셨다면 링크를 추가해주세요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