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 + 마케팅/Etc

피망뉴맞고설치하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피망뉴맞고설치하기 바로가기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피망뉴맞고는 시간때우기 게임으로 정말 좋은데요. 비록 게임이지만 만져보지 못할 돈을 펑펑 쓰면서 즐기는 재미가 있습니다. 시간도 참 잘가고 스트레스도 풀리는 게임인데요. 피망뉴맞고를 즐기시는 분들 중 매번 피망을 검색하셔서 피망뉴맞고를 즐기셨다면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는 피망뉴맞고설치하기 바로가기 방법을 통해 쉽게 게임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피망뉴맞고설치하기




피망뉴맞고 게임은 웹을 기반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피망 홈페이지로 이동하신 후 로그인을 하여야 이용이 가능한데요. 초기에 바로가기를 설치해주기도 하지만 아마 대부분 지우셨을 것입니다. 그럴 때는 당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아주 간단하게 다시 바로가기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에 보이시는 것처럼 피망 홈페이지로 이동하시면 피망 홈페이지 좌측 상단에 피망 로고가 있습니다. 이 로고를 마우스를 이용하여 바탕화면에 드래그해줍니다. 그럼 피망뉴맞고 바로가기가 설치가 됩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는 사용하시는 브라우저의 즐겨찾기 항목에 피망뉴맞고 주소를 저장하신 후 즐겨찾기 메뉴를 열어서 피망뉴맞고 즐겨찾기 된 목록을 바탕화면으로 마우스를 이용해 드래그해주시면 됩니다. 얼마 전부터 피망에서는 피망뉴맞고 PC버전과 모바일 버전을 통합하였다고 하니 PC에서 즐기시던 분들도 이제는 모바일에서 피망뉴맞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유용하게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유익하셨다면 링크를 추가해주세요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