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 + 마케팅/Etc

포토샵 무료설치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포토샵 무료설치 바로가기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포토샵을 모르시는 분들은 아마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어도비사의 그래픽 작업에 특화된 프로그램으로 그래픽 디자이너 분들이나 그래픽 디자이너 분들이 아니시더라도 사진, 이미지 작업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필수로 사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포토샵은 유료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사용을 하려면 유료로 금액을 지불해야 하는데요. 유료로 지불하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포토샵 무료설치




인터넷 검색창에 한국어도비시스템즈를 검색하시면 어도비 사이트 링크가 나옵니다.


해당링크를 클릭하시면 어도비 사이트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로 이동하시면 상단 메뉴의 크리에이티비티 및 디자인에서 주요제품 -> photoshop 순으로 선택해줍니다.


해당 홈페이지에서 무료 체험판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어도비 포토샵은 월 24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지만 무료 체험판을 이용하시면 금액을 결제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무료 체험판을 클릭해줍니다.






무료 체험판을 다운로드 받으셨다면 설치 파일을 실행하셔서 설치를 진행해줍니다. 로그인은 어도비 계정이나 구글 계정, 페이스북 계정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설치를 이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설치 중에는 간단한 사용약관 동의나 선택지 선택만 하시면 됩니다. 그럼 설치가 완료됩니다.


어도비 포토샵 무료 체험판 설치를 완료하시고 실행하시면 위 이미지와 같은 실행 화면이 나옵니다. 무료 체험판이기 때문에 시험버전 잔여일수가 표시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기간동안에는 무료로 포토샵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용하게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유익하셨다면 링크를 추가해주세요

공감 버튼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